영국 10월 소매판매 전월비 1.2%↑…예상치 0.4%↓
티웨이항공은 저비용항공사(LCC) 중에서 가장 공격적으로 항공기 도입을 추진하는 곳입니다.
이 아이들이 태어난 2016년의 합계출산율은 1.장윤서 기자 학령인구 감소로 40년 된 화양초 문 닫아 대도시마저 잇따른 폐교에 장기 대책 시급 농어촌에서 잇따른 초·중·고교 폐교가 서울까지 퍼지고 있다.
폐교로 실직한 사립학교 교직원은 30대 나이라도 평생 연금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제도 때문에 부담이 가중된다.염강초등학교와 공진중학교가 2020년 문을 닫은 데 이어 내년엔 도봉고등학교가 일반고 가운데 처음으로 폐교한다.서울에서 주민 반대로 폐교 계획이 무산되는 일도 벌어졌다.
교육부와 머리를 맞대고 저출산에 적응할 큰 그림을 그리지 않으면 학생 급감이 초래할 전방위 위기를 헤쳐나갈 수 없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서울시교육청은 학생 수가 지속적으로 줄어든 화양초등학교가 오는 3월 문을 닫는다고 어제 발표했다.
시·도 교육청은 초·중·고교만 관할하고 대학은 교육부 소관인 데서 발생한 폐해다.
지방교육재정 교부금이 대표적이다.삼성전자가 경력사원을 수시로 채용해 왔지만 이번처럼 전 사업 전반에서 대규모 경력사원 채용에 나선 것은 이례적이다
그레타 툰베리 스웨덴의 기후활동가 -스웨덴의 기후활동가 그레타 툰베리.세계 지도자들이 제대로 된 방향을 잡지 못했다고 비판하며.
13일 미국 LA타임스 기고문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세계 각국 정부가 전례없이 쏟아낸 수많은 경기부양 계획들이 전 지구적 기후재앙을 극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는데이 아이들이 태어난 2016년의 합계출산율은 1.